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JBM8? ?????????.jpg

 
JBM(Jewelry Brand  Management) 8기 장학생들이 지난 9월 15일부터 18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홍콩주얼리&젬페어를 참관했다.
 
이번 홍콩주얼리&젬페어를 다녀온 JBM8기 장학생들은 “해외 바이어들과 직접 접촉하여 스톤 및 완제품을 구입해 보는 등 국내에서 할 수 없었던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었다”, “쉽게 접할 수 없던 고퀄리티 파인주얼리와 각 나라별 특징이 담겨있는 다양한 주얼리를 통해 기존과 다른 발상의 전환을 갖게 되었다”, “세계적인 주얼리 시장의 트랜드와 흐름을 알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고 입을 모았다.
 
(재)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 관계자는 “JBM장학과정에서는 국내시장을 넘어 세계적 주얼리 시장을 직접 경험하고 각 나라별 주얼리의 특징 및 세계시장의 흐름을 살펴볼 수 있는 기회 제공은 물론 장학생들이 국제적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넓은 시야를 키우기 위해 매 기수마다 월곡재단에서 50%이상을 지원하여 아시아단기연수로 홍콩주얼리&젬페어를 참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재)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이사장 이재호)이 귀금속산업의 글로벌리더를 양성하기 위한 장학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JBM 장학과정은 미래주얼리학원(원장 구창식)에서 위탁교육을 맡아 전액 무료로 진행되는 교육이다.
 
매년 하반기 장학생을 선발해 주얼리 브랜딩, 마케팅 교육을 통한 주얼리 분야의 창업과정으로서 성적이 우수한 학생에게는 해외유학, 해외인턴십, 대학원진학을 지원하며 수료 후에는 취업 및 창업 등을 지원하고 있다. JBM 장학과정의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http://w-jewel.or.kr)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7-10-16 11:18:47]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