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만화형태로 친근감 높여
1.jpg

한국 다이아몬드 프로모션센터(Korea Diamond Promotion Center, 소장 온현성)가 지난 9월 11일 다이아몬드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북을 출시했다.

스토리북에는 별똥이라는 주인공이 어떻게 다이아몬드가 되어 인간에게 왔는지에 대한 내용이 만화 형태로 20p에 걸쳐 소개되고 있다.

KDPC 관계자는 “다이아몬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자 이번 책자를 만들게 되었다. 앞으로도 KDPC는 업계 종사자들의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번 스토리 북을 받고자 하는 분들은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국내 다이아몬드 주얼리 시장을 활성화하고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회사인 KDPC는 종로구 돈화문로에 신축된 다이아몬드빌딩 2관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3월 정식 운영에 들어갔다. KDPC는 지난 6월 20, 30대 여성들의 기프트 시장을 타깃으로 한 패션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My First Diamond(MFD)’에 이어 최근 MFD 시즌2로 프로포즈 링 컬렉션을 선보였다.

정재우 기자
문의 / 070-4296-8369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7-09-27 09:50:17]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