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10월 25일 ~ 27일
1.jpg

제5회 도쿄 국제보석 가을전시회(International Jewellery Tokyo AUTUMN, 이하 IJT 가을전)가 오는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일본 요코하마에 위치한 국제평화 회의장에서 개최된다.
 
리드엑스비션재팬(Reed Exhinition Japan ltd)이 주최하는 이 전시회는 15개국 450개사가 참가하며 중국, 홍콩, 미국, 인도, 한국 등에서 700여명의 특별 바이어가 초청됐다.

이번 전시회는 파인주얼리 존, 걸스 주얼리 존, 디자이너 주얼리 존, 크리스마스 시즌 주얼리 존, 캐주얼 주얼리 존, 진주 존, 유색석 존, 패키지&디스플레이 존, 공구&재료 존, IT솔루션 존 등 다채로운 품목관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특히 이번 IJT 가을전에서는 산호 전문기업인 대만의 CHII LIH CORAL이 첫 부스참가에 나선다.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됐다. 주얼리에 인공지능을 접목한 비즈니스와 관련한 ‘특별세미나’가 전시기간 중 진행되며 크리스마스에 주얼리를 선물하고 싶은 연예인을 선정하는 ‘크리스마스 주얼리 프린세스’ 시상식도 열린다.  

주최 측 관계자는 “IJT, IJK와 더불어 지명도가 서서히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중국 바이어 수는 작년대비 20%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기존에는 중국 연안 도시의 바이어가 많았다면 서서히 내륙 지역의 바이어까지 이번 전시회에 방문할 예정이다.”며 “작년부터 요코하마 전시장으로 이전하여 방문자와 바이어들의 호응이 좋았던 만큼 올해도 전시회 3일간 총 거래 금액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전시가 열리는 요코하마는 도쿄 바로 옆에 위치, 아름다운 항구가 있는 일본 제2의 거대도시다. 하네다 공항 국제선 터미널에서 버스로 45분 거리이며 역사 유적지와 현대적인 모습이 공존하는 관광지로 쇼핑과 레저, 크루징 등을 즐길 수 있다.  
 
전시장이 위치한 미나토 미라이21 지역은, 관광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지역으로 전시장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는 랜드마크 타워(지상 69층, 273m)에는 360도로 도시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스카이 가든 전망대가 있으며 이 곳까지는 전용 엘리베이터로 40초면 도착한다. 또한 요코하마 차이나타운은 그 규모가 세계 최대급 중 한 곳으로 600여개의 중화식당이 밀집해 있다.
 
정재우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7-09-27 09:44:40]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