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사)한국주얼리산업연합회(회장 이봉승, 이하 한주연) 산하 (재)한국귀금속보석기술협회와 한국귀금속가공업협동조합연합회의 통합 이사회가 지난 8월 21일 종로타운 3층에서 열렸다.
 
이날 이사회는 별도의 안건 없이 진행했거나 진행예정인 사업에 대해 이사들에게 보고하고 의견을 듣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보고사항은 ▲제1회 소상공인 주얼리부문 기능경진대회 참가 ▲제18회 기술경기대회 결과 ▲9월 홍콩전시회 참가 ▲10월 전국귀금속인 체육대회 개최 ▲제13회 국제귀금속장신구대전 개최 ▲연말 유공자포상 신청 ▲부산귀금속협동조합 이사장 및 임원 선출 순으로 진행됐다.
 
이중 새 정부가 신설한 중소기업벤처기업부 주최로 열리는 제1회 소상공인 주얼리부문 기능경진대회는 정부지원금 3천만원, 자체부담금 9백여만원 등 약 3천9백여만원의 예산으로 진행될 예정임을 보고하고 향후 이 대회를 협회에서 주최하고 있는 기술경기대회 및 장신구대전과 통합해 규모와 훈격을 격상시켜 나갈 방침임을 밝혔다.
 
전국귀금속인 체육대회는 올해로 20회를 맞는 가운데 10월 15일 한국복지대학교 운동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주연 산하 조합과 지부, 관련 단체에서 약 450여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축구와 족구, 줄다리기, 계주 등 다채로운 운동경기가 치러질 전망이다.
 
제13회 국제귀금속장신구대전은 오는 11월 20일과 21일을 작품접수 기간으로 두고 실물부와 디자인(렌더링, 캐드)부로 나뉘어 공모할 예정이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7-09-19 17:22:01]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