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 ???.jpg
 
귀금속 제조 및 도매, 수출을 전문으로 하는 ZEUS(대표 김지화)가 귀걸이 클러치(뒷장식)에 고순도 게르마늄을 내장한 ‘게르마늄 클러치’을 출시했다.
 
골드와 실버, 브라스 소재로 생산되는 게르마늄 클러치는 사용자의 귓볼 후면에 고순도의 게르마늄이 직접 접촉하도록 함으로써 귓볼의 관통부위에서의 염증, 가려움, 발진 등의 알레르기 증상이 발생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도록 한 기능성 제품으로 귓볼의 혈자리를 자극, 음이온 및 원적외선의 방사로 인한 혈액순환의 촉진과 면연력 증진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게르마늄 클러치 개발 기술은 현재 국내외에 특허출원 중으로 해당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 또한 디자인출원을 완료한 상태다.
 
김지화 대표는 “최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을 받고 있는 게르마늄은 일본을 시작으로 건강주얼리로서 그 효과를 입증 받고 있다. 구체적으로는 원적외선을 방사하는 물질로서 통증제거, 인터페론의 생성 유도, 인체 면역력 강화, 항산화 작용, 노화방지 등의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게르마늄의 효능에 대해 설명한 뒤 “ZEUS는 확실한 차별화를 두기 위해 누구도 만들어 내지 못하는 특별한 귀걸이 클러치를 개발하는데 성공, 시판에 나선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ZEUS는 지난 8월 1일 게르마늄 클러치 출시를 기점으로 유통을 희망하는 지역별 총판 업체를 모집하고 있다.
 
문의 / 010-7348-0911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7-08-18 15:37:06]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