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MIOELLO_Main.jpg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대표이사 김기석)는 F/W 댄싱스톤 주얼리인 ‘미오엘로(Mioello)’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하는 비주얼 속 춤을 추고 있는 제이에스티나의 뮤즈 김연아의 시선을 자동으로 멈추게 하는 공개 된 비주얼 속 김연아는 아름다우면서도 역동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면서 댄싱스톤 주얼리인 미오엘로를 완벽하게 표현해 냈다.
 
???? ????.jpg

가을 정취를 물씬 느끼게 하는 골든 브라운 색상의 원피스에 자연스러운 시선처리와 마치 춤을 추는 듯한 손끝의 섬세한 동작 하나하나까지 김연아의 모든 매력을 이번 이미지에 담아냈다.
 
화보 속 김연아가 착용한 제이에스티나의 미오엘로는 심장박동에 따라 혹은 착용하고 있는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스톤이 끊임 없이 움직이는 댄싱스톤 주얼리로 메인 스톤이 주얼리에 고정되어있지 않고 고도의 테크닉을 통해 움직임에 따라 스톤이 흔들리도록 설계되어 주얼리의 반짝임이 더욱 극대화되는 댄싱스톤 주얼리이다.
 
MIOELLO.jpg

제이에스티나의 댄싱스톤 주얼리는 티아라 디자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컬러스톤과 디자인을 접목한 주얼리까지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제이에스티나의 댄싱스톤 메인 광고컷은 8월 25일부터 일부지역 버스쉘터,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온라인 몰(www.jestina.co.kr)에서 만날 수 있다.
 
이청웅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7-08-17 12:06:48]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