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 ??.jpg
주얼리 브랜드컨설팅 및 주얼리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는 에스파빌레(ESFAVILE, 대표 이은경, 사진)가 오랜 준비기간을 끝내고 지난달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에스파빌레는 시장 진출을 원하는 기업과 개인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주얼리와 관련된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토탈 서비스를 비즈니스 모델로 두고 있다.
 
주요 사업영역으로는 ▲브랜드 진단과 브랜드전략, 브랜드매니지먼트, 브랜드 아이덴티티 플랫폼을 추진하는 ‘주얼리브랜딩’ ▲상품분석부터 상품전략, MD기획, 상품개발까지 이어지는 ‘제품 기획’ ▲시장조사와 컨셉구상을 기반으로 클라이언트의 생각과 메인 컨셉에 맞도록 하는 ‘주얼리 디자인’ ▲기업에 필요하고 맞는 컨설팅을 제공하는 ‘고객맞춤 프로젝트’ ▲기존 브랜드를 진단해 문제점을 보완하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 리빌딩’, ▲성공적인 브랜드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서비스’ 등 하나의 주얼리 브랜드가 탄생하는 과정부터 시장에 안착하는 시기까지 총체적인 서비스를 포함한다.

이은경 대표는 “에스파빌레는 주얼리 브랜딩을 위한 시장조사부터 디자인, 마케팅, 제조, 유통 등 주얼리 사업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사안을 컨설팅하고 직접 시행까지 하는 전천후 주얼리컨설팅 기업” 이라며 “주얼리분야의 성공을 원하는 클라이언트가 가장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의 해결책을 제안하고, 정교한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발휘하여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상상이 글로벌 주얼리 시장에서 주목 받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화려한 경력 지닌 핵심 맴버 눈길
 
?????????.jpg


에스파빌레의 핵심 맴버들의 스펙도 눈에 띈다. 우선 이은경 대표는 국내 유명 주얼리 브랜드 기업인 ㈜제이에스티나의 브랜딩 및 디자인 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출신으로, 이태리 밀라노 유학 후 인그레이빙으로 유명한 ‘잔마리아 부첼라티(Gianmaria Buccellati)’와 파인 주얼리 브랜드 ‘체사레데베키(Cesare De Vecchi)’의 주얼리디자이너를 역임하기도 했다.

스와로브스키(SWAROVSKI), 알레시(AlESSI) 등 다수의 유명 브랜드와 주얼리 및 시계 디자인 협업작업은 물론 G-드래곤, 공효진, 김연아, 김수현, 소녀시대, 손연재 등 유명 셀럽들과의 협업을 통해 수많은 베스트 셀러 상품을 만들어내는 등 화려한 경력과 이력을 소유하고 있다. 특히 카야 스코델라리오, 다코타 패닝, 엘르 패닝 및 중국 내에서 한류열풍의 주역이던 공효진, 송혜교 등의 퍼스널 주얼리를 기획 후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면서 글로벌 주얼리 디자이너로써의 면모를 이어가고 있는 독보적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기도 하다.

구성원들 역시 베테랑으로 알려져 있다. 앨리스류(ALICE RYU) 브랜드 디렉터는 영국 런던 예술대학교와 LCC의 그래픽디자인학 석사 및 국민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를 졸업하고 CJ 마케팅실 브랜드 매니지먼트 시니어 스페셜리스트와 롯데쇼핑 디자인실 브랜드 디자이너 출신이다.
 
스텔라최(STELLA CHOI) 주얼리 디자인 디렉터는 미국 사바나 대학교 Art and Design과 주얼리디자인학과를 졸업한 후 미국 뉴욕 패션 브랜드 ‘마이클코어스(Michael Kors)’ 주얼리 디자이너로 활동해 왔다.
 
한경희 비주얼 디렉터는 홍익대학교 건축도시대학원 실내디자인학 석사를 졸업하고 제일모직 삼성물산㈜ 비주얼 매니지먼트를 맡으며 분더샵, 구호, 비커, 르베이지, 산타마리아 노벨라, 꼼데가르송, 콜롬보, 발렉스트라, 신세계 멀티샵, 빈폴, 8세컨즈, 니나리치, 데레쿠니 등의 수 많은 브랜드들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이은경 대표는 “일상생활에서 흔하고 편하게 마주하는 생활필수품과 달리, 소유를 위한 목적과 기대하는 가치가 뚜렷한 주얼리는 독창성과 심미성이 동시에 추구되어야 하기 때문에 여느 분야보다 더 세심하고 면밀한 브랜드 디자인 및 컨설팅이 필요하다”면서 “이를 위해 브랜드의 혼이 고객에게 제대로 전달될 수 있는 전략을 수립한 후 최고의 결과물을 낼 수 있는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감각까지 지닌 전문가들로 구성, 자신 있게 서비스를 런칭하게 됐다”고 전했다.
 
 
[에스파빌레의 브랜딩 프로세스]
?????-Branding Process.jpg
 
 
에스파빌레의 사업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esfavil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2202-2588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7-08-11 15:50:13]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