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브랜드 뮤즈인 배우 최지우 참석해 다이아몬드의 가치 전달
 
1_Fancy Color & Shape ????? ???.jpg

국내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가 지난 6월 22일 남산 스테이트타워에서 ‘Always Brilliant’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는 국내 최초 다이아몬드 디지털 리포트 시연과 Fancy Color & Shape 다이아몬드 제품 전시, 다이아몬드 브랜드 ‘FOREVERMARK’ 체험 등으로 마련됐다.
 
2_????? ??? ???.jpg

 

가장 눈길을 끈 것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다이아몬드 디지털 리포트 시연으로 다이아몬드 제품 구매 시 제공하는 기존의 종이 감정서와 다르게 골든듀는 QR코드가 새겨진 디지털 감정서를 선보였다.
 
일반 감정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 디지털 감정서는 QR코드 스캔을 통해 광채 등급, 셰입, 컬러 등 해당 스톤에 대한 정보와 함께 3D 영상도 제공한다. 오는 8월부터 전국 매장에 배포되며 1캐럿 이상 다이아몬드를 대상으로 시행하지만 향후 서비스 범위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5_???.jpg
 
또한 ‘팬시 컬러&셰입(Fancy Color & Shape) 다이아몬드’  컬렉션도 이 날 처음 공개하며 다이아몬드의 빛과 아름다움을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팬시 컬러 다이아몬드 중 가장 대중적인 인기를 누리는 옐로우 다이아몬드 디자인과 물방울 모양의 페어 컷, 쿠션 컷, 에머럴드 컷 등 다양한 셰입의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진 컬렉션은 화려함으로 게스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3_Fancy Color & Shape ????? ??? ?? ??.jpg
 
골든듀는 2016년에 국내 단독으로 론칭한 드비어스 그룹의 다이아몬드 브랜드 ‘포에버마크’ 도 다시 한번 소개 하였는데 포에버마크 다이아몬드는 엄격한 선별 과정을 통해 전 세계 다이아몬드 중 1% 이내만 생산되며,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다이아몬드 그룹 드비어스의 브랜드로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골든듀에서 만나볼 수 있다.
 8_???.jpg
 
행사장에는 국내 첫 전속 뮤즈로 선정된 배우 최지우씨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많은 패션 관계자들도 함께하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편, 골든듀는 1989년 탄생한 국내 최초 주얼리 브랜드로 2017년 브랜드 뮤즈 최지우와 함께 ‘Always Brilliant’ 캠페인을 전개하며 지속적으로 다이아몬드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전하고 있다.
 
이청웅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7-07-26 13:46:31]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