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다이아몬드 전 품목 적용... 최대 5개월까지

1.jpg
(주)다비스다이아몬드(대표이사 홍연호)가 지난 6월부터 카드 무이자 할부판매를 전격 시행했다.

GIA 다이아몬드, 쓰브다이아몬드, 모노다이아몬드, 컬러다이아몬드 등 다비스에서 도매로 판매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최대 5개월까지 카드 무이자 할부 구입이 가능하며, 별도의 카드 수수료 없이 기존 가격과 동일하게 판매된다.

이번 카드 판매 시스템 도입에 대해 홍연호 대표는 “카드 무이자 판매는 소비자 대상이 아닌 업계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도매에서는 처음 있는 일이다” 라며 “최근 업계 전반에 걸쳐 시장 상황이 좋지 않다. 소매점들의 경우 경기가 안 좋다보니 판매 수입도 줄어들고 있는 상황이며, 그만큼 여유 자금도 부족한 실정이다. 또한 소비자들의 카드 결제가 증가하면서 현금 판매를 고집하던 소매점들도 변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홍 대표는 “카드 수수료를 다비스에서 부담해야 하기에 어려움은 있지만 고통 분담의 차원에서 이 같은 결정을 했다. 또한 투명한 거래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도 꼭 필요한 시스템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무이자 할부가 적용되는 카드는 비씨카드, 농협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 등이며 자세한 사항은 다비스다이아몬드 매장을 방문하거나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 02-747-1802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7-07-25 13:26:20]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