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5/13~31, 서울 논현동 플랫폼엘
 
[?????] ???&?? ??? ??? ?? ???.jpg
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가 5월 13일부터 31일까지 서울 논현동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프랑스&한국 주얼리 아트전 · 봄날의 신기루’를 개최한다.
 
루이까또즈가 주최하고 프랑스공예예술가협회, 주한프랑스문화원이 후원하는 이 전시는 9명의 프랑스 작가와 22명의 한국 작가가 참여해 주얼리작품과 어울리는 패션, 가구, 조소, 사진, 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분야의 작가들의 풍성한 전시를 선보인다.
 
보다 많은 대중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자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서는 주얼리 작품 전시와 판매 외에도 프랑스 초청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컨퍼런스, 전시에 참여하는 공예 작가와 함께 하는 일반인 대상 워크숍도 열릴 예정이다.
 
먼저 13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텍스타일 아티스트 슈리 게타(Tzuri Gueta)가 진행하는 컨퍼런스가 무료로 진행된다. 또한 14일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4시에는 국내 공예작가 강의로 제품을 만들어보는 ‘주얼리 워크숍’이 열린다. 워크숍은 회당 36명 한정이며 수강료는 재료비 포함 35,000원이다. 컨퍼런스와 워크숍은 모두 플랫폼-엘 홈페이지(www.platform-l.org)에서 신청하면 된다.
 
전시는 오후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루이까또즈 사이트 (www.louisquatorz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루이까또즈 총괄본부장은 “브랜드가 설립한 복합문화예술공간인 플랫폼-엘 개관 1주년을 맞아 브랜드 오리진인 프랑스 공예를 주제로 한 전시를 선보이게 됐다”며 “프랑스와 대한민국이 자랑하는 공예 장인들의 작품을 관람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전시를 찾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루이까또즈는 이번 전시를 시작으로 프랑스 공예 예술가 협회와 MOU를 체결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공예 전시를 정기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7-05-17 11:23:25]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