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프랑스 파리 멀티브랜드 컨셉스토어 꼴레뜨(Colette) 입점
 
IMG_2017.jpg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가 지난 7월 4일 줄리아 로이펠드(Julia Restoin Roifeld)와 협업한 ‘줄리아 로이펠드 컬렉션’을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멀티 브랜드 콘셉트 스토어 꼴레뜨(Colette)에 입점하며 유럽 진출에 첫 발을 내디뎠다.
 
꼴레뜨는 ‘항상 새롭고 신선하고, 놀라워야 한다. 그리고 남보다 앞서야 한다’를 모토로 1997년 에 오픈한 멀티 브랜드 콘셉트 스토어로, 디자인계의 거장 칼 라거펠트를 비롯해 헐리우드 스타와 세계 유명 모델들이 쇼핑을 위해 방문한다는 입소문을 타며 파리를 대표하는 멀티 브랜드 콘셉트 스토어로 자리잡고 있다.
 
디디에 두보의 글로벌 뮤즈 및 아트 디렉터로 활동 중인 줄리아 로이펠드가 직접 준비한 이번 컬렉션에는 클래식하고 미니멀적인 구조를 기반으로, 강렬한 날카로움과 빛을 형상화한 실루엣을 절묘하게 결합시켜 섬세함과 대담함으로 표현되는 현대 여성의 양면적인 모습이 담겨있다.
 
줄리아 로이펠드 컬렉션은 오는 9월 뉴욕 패션위크에서도 선보일 계획이며, 연말에는 국내 일부 매장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2014년 홍콩의 하비 니콜스(Harvey Nicolson)백화점에 입점한 것을 시작으로 2015년에는 산 플레이스(Hysan Place)에 입점하며 중화권 시장 확장에 힘써온 디디에 두보는 꼴레뜨 입점을 발판으로 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청웅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6-08-19 11:00:09]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